원달러 1110원 중반에 마감 > 달러/원 전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가상화폐 (비트코인)란이 신…
환율 관련 착한 블로그 소…
델톤 회사 전화 번호
달러/원 전망

분석 | 원달러 1110원 중반에 마감

본문

원달러가 위험자산 선호로 인해 약세를 보였다.원달러는 전일대비 0.20원상승한 1,118.50원에 개장했다.개장이후 원달러는 저가 매수로 인해 상승하기도 했다.원달러는 전일대비 1.90원하락한 1,116.40원에 장을 마감했다.

파월 연준의장의 대차대조표 축소 발언으로 달러가 강세를 보였다.

달러/위안이 6.7위안대로 크게 하락하면서 하락 전환했으나 이후 숏커 버가 나오면서 재반등했다. 금일 달러/위안화는 6.7909위안에 고시되었으며,직전고시환율 6.8160위안 대비 0.0251위안 하락했다.

원달러 주말을 앞두고 포지션 물량이 나오면서오전장에  조금 밀렸으나 밑에서는 수입업체 결제도 있었다.

외국인 투자자들의 국내 채권 매도 관련 매수로 추정되었다.

원달러가 오후들어 낙폭을 확대하고 있다. 제롬 파월 연준의장의 비둘기파적인 스탠스에 달러가 약세를 보이고 신흥국가 통화들도 강세를  보였다.

중국 위안화 강세가 원달러에 부담을 주었다.

코스피는 0.60% 상승 마감했고 외국인은 1776억원 순매수 우위를 보였다.

오늘 밤 미국  12월 소비자물가지수가 발표될 예정이다.그 결과에 따라 역외원달러는 영향을 받을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주)델톤에 의해 작성된 [원달러 1110원 중반에 마감]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delton.co.kr 을 참조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delton.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