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달러 1120원 아래로 밀려 > 달러/원 전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가상화폐 (비트코인)란이 신…
환율 관련 착한 블로그 소…
델톤 회사 전화 번호
달러/원 전망

분석 | 원달러 1120원 아래로 밀려

본문

원달러가 중국 위안화 강세 영향으로 약세를 보였다.원달러는 전일대비 3.10원하락한 1,119.00원에 개장했다.숏커버로 낙폭을 축소하기도 했으나 약세 흐름을 꺾지 못했다.원달러는 전일대비 3.80원하락한 1,118.30원에 장을 마감했다.

미국과 중국의 차관급 무역협상에 대한 기대감으로 위안화가 강세를 보였다.

미국과 중국의 차관급 무역협상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없는 가운데 아시아 증시들이 약세를 보였다.엔화가 108엔 아래에 거래되는 강세를 보이면서 시장 분위기를 대변했다.

연준 의사록에서 비둘기파적인 스탠스가 확인되면서  달러는 약세 기조를 유지했다.

금일 달러/위안화는 6.8160위안에 고시되었으며,직전고시환율 6.8526위안 대비 0.0366위안 하락했다. 8월이후 최고치에 고시되었다. 중국의 작년 12월 생산자물가지수(PPI)가 지난해 같은달보다 0.9% 상승하는 데 그쳤다.

국내증시가 약세를 보이고 있어나 외국인이 전일에 이어 대규모 순매수 우위를 보이고 있어 원달러에 부담을 주고었다.

오후들어 원달러는 중국 위안화 강세로 인해 낙폭을 확대했다.

코스피는 0.07% 하락 마감했고 외국인은 2742억원 순매수 우위를 보였다.

오늘 밤 미국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발표될 예정이다.역외시장에서 원달러는 레인지 거래를 지속할 전망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주)델톤에 의해 작성된 [원달러 1120원 아래로 밀려]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delton.co.kr 을 참조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delton.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